지능형스팸차단서비스 알림
전송결과가 성공으로 확인되었으나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.현재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종합대책을 마련함에 따라 각 통신사별로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, 이를 해지하시면 문자 수신이 가능합니다.
-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란?
  • 문자 전송
  • 각 통신사에서
    문자 문구 확인
  • 스팸 판단 시
    스팸보관함으로 전송
  • 전송완료
    (전송성공/정상과금처리)
ㆍ 스팸문자 및 스팸문자 차단 확인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본인만 확인가능합니다.
-통신사별 차단된 스팸문자 확인방법
SKT
  • PC
  • SK T world 로그인 > my T > 기본정보 > 사용중인 상품 > 탭(부가서비스) > 모바일 > 스팸필터링[설정/변경] > 스팸내역조회
  • APP
  • T 스팸필터링 App 실행 > 스팸리스트
KT
  • PC
  • KT 올레 로그인 > 서비스 > 스팸차단서비스 > 스팸메시지함
  • APP
  • KT 스팸차단 App 실행 > 스팸메시지
LG U+
  • PC
  • U+ 로그인 > 상품소개 > 휴대폰 상품보기 > 휴대폰 부가서비스 > 통화/문자 > 스팸차단 서비스 > 스팸내역조회
  • APP
  • U+ 스팸차단 App 실행 > 스팸메시지함
-통신사별 스팸차단 App 안내
  • skt
  • T 스팸필터링
    App 안내
  • kt
  • KT 스팸차단
    App 안내
  • U+
  • U+ 스팸차단
    App 안내
-통신사별 지능형스팸차단 부가서비스 가입안내
  • skt
  • SKT
    스팸필터링 서비스
  • kt
  • KT
    스팸차단 서비스
  • LG U+
  • U+
    스팸차단 서비스